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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시간 꾸벅꾸벅(__)춘곤증 예방 체조가 있다?
작성일 : 2019-09-02
작성자 : 헬스24 첨부파일 : 메인_1.png
조회 : 2532






날씨 따뜻해지니 온몸이 찌뿌둥..
사무실에서 할 일은 산더미인데
자꾸만 무거워지는 눈꺼풀..

바야흐로 춘곤증의 계절이 왔습니다..!






맘 같아선 1시간 만이라도 책상에 엎드려 자고 싶지만,
그럴 수 없잖아요?

꾸벅꾸벅 졸다가 부장님 꾸중 연설 듣기 싫으시다면
사무실에서도 간단하게 할 수 있는 춘곤증 예방 체조를 따라해봅시다!





1. 양손을 깍지 끼고 머리 위로 뻗어 팔꿈치를 곧게 펴줍니다.





2. 양손을 깍지 끼고 머리 뒤쪽을 잡고 앞으로 눌러줍니다.





3. 오른손으로 왼쪽 귀를 잡고 오른쪽으로 당겨줍니다.(반대쪽 똑같이 반복)





4. 손을 어깨에 올리고 원을 뒤로 그린다는 느낌으로 돌려줍니다.(앞으로도 똑같이 반복)





5. 목에 힘을 빼고 오른쪽으로 돌려줍니다.(반대쪽도 똑같이 반복)

어떤가요?





앉은 자세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으면서도
몸이 개운해지지 않았나요??

찌뿌둥한 몸 방치하지 말고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업무성과도 쭉쭉 늘려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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